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알아보기

by 금융안전 도우미 2021. 9. 12.

쥬비스 다이어트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체중 감량 성공기를 꾸준히 홍보하고 있는데요.

 

박봄, 서경석, 노유민 등이 모두 쥬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대중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방법

쥬비스 다이어트는 자체에서 운영하는 특수기기를 이용하여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기기는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 인체의 에너지 소비를 돕는다고 합니다.

 

또한, 고객의 신체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하는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마다 필요한 영양소 기반의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에도 요요현상이 오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프로그램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쥬비스 다이어트는 시스템만큼이나 가격 또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쥬비스 앳홈 ( 전문강사가 집으로 찾아오는 프로그램)

 

→ 6회 권 - 78만 원

 

12회권 - 150만 원 (5% 할인 적용)

 

회차가 올라갈수록 할인율도 올라감

 

일반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개인 데이터 측정과 상담을 위하여 2~3회의 영업점 방문 이후 받으실 수 있는데요.

 

4주 프로그램 - 약 300만 원대

 

12주 프로그램 - 약 700만 원대

 

지점별 또는 공식적으로 할인 이벤트가 있는 경우가 많으니 꼭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쥬비스 다이어트는 극단적인 방법이 아닌 체계화된 안정적인 프로그램으로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지역에 지점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내방 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