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후기 및 견적조회 신청
본문 바로가기
정보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후기 및 견적조회 신청

by 금융안전 도우미 2022. 12. 9.

 

롯데보험에서 출시한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이 기존 보험들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면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의 실제 가격과 제공되는 서비스 및 특약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실제 탄 만큼만 내는 방식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이란?

캐롯퍼마일자동차 보험은 실제 자동차를 타는만큼만 보험료를 납부한다는 방식을 기본으로 삼고 있습니다.

때문에 1년동안의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요금이 측정되는 타 보험사들과 비교하였을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기존의 자동차 보험사들이 제공하는 여러 특약까지 똑같이 제공하고 있어 고객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해줍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방법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신청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의 장점 및 사용후기

실제로 저는 지난 1년간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을 이용하였는데요.

그 전에 이용했던 타 보험사와 같은 수준의 서비스와 혜택을 받았음에도 요금은 약 34만 원 이상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연 단위가 아닌 월 단위로 이용하며 요금을 납부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동안 차량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원래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한 번에 목돈이 나가거나 월 마다 할부금액이 지출되는데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을 이용할 시 이러한 점을 막아주니 소비 생활에 큰 도움이 되더군요.

자신이 차량 주행거리가 많지 않으며 합리적이고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찾고 있다면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