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비용 가격 및 이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세스코 비용 가격 및 이용 후기

by 금융안전 도우미 2022. 5. 6.

각종 해충

목차

    사무실이나 가정집 등의 거주하는 공간에서 바퀴벌레를 비롯한 해충이 나오게 되면 너무나도 끔찍하고 찝찝합니다.

     

    대부분의 해충들은 번식력 또한 강해서 보이는 대로 잡는다고 하더라도 계속해서 눈에 띄곤 하는데요.

    본인 또한 이러한 고민 때문에 해충 박멸로 유명한 세스코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세스코 비용과 이용후기를 공유하오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세스코 서비스 이용 비용

    제가 신청한 내부 사업장은 24평이었으며 초기 집중관리 비용은 191,000원이었는데요. 100m2 이하의 면적은 모두 동일한 비용을 받는다고 하네요.

    처음 세스코에서 방문하게 되면 바퀴벌레가 나오는 원인과 서식처를 찾는 작업 후 1차 박멸을 실시합니다.

    한 달 뒤, 다시 방문하여 사후 관리 및 2차 박멸을 실시하는데요.

     

    그러나 여기까지 진행했음에도 바퀴벌레가 계속해서 나오게 된다면 매월 23,000원의 비용으로 정기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세스코 직원 및 관계자가 아니기에 위에서 언급한 가격은 경험일 뿐, 정확하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가장 정확한 방법은 세스코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 상담사 및 관리사와 통화하시는 것입니다.


    세스코 이용 후기

    세스코 이용 후기


    방문했던 직원들 대부분이 전문가의 포스를 가지고 있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집안 내부 꼼꼼히 점검하는 작업과 바퀴벌레가 출연했던 곳을 말씀드리니 집중적으로 살피는 모습 또한 만족스러웠고요.

     

    2차 관리까지 끝낸 뒤에는 더 이상 바퀴벌레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사실 바퀴벌레는 번식력이 워낙 강한 생물이기에 몇 달 뒤에 다시 출현할 것을 예상하고 있었는데요.

    2차 관리 이후 6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이후에도 다시 생길 것 같진 않네요.


    바퀴벌레 및 해충으로 인하여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세스코를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