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무료 사주 운세 토정비결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3년 무료 사주 운세 토정비결 바로가기

by 금융안전 도우미 2022. 12. 2.

다가오는 2023년 당신에게는 어떤 운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한국금융안전센터에서는 무료로 2023년 신년운세 및 삼재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 사주

농협 인터넷 사주

농협 인터넷뱅킹에서는 사주, 신년 토정비결, 오늘 / 신년 운세 등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도 필요하지 않으며 하단의 링크에 접속하여 자신의 생년월일 등 사주를 보는 데 있어 필수사항만 입력하면 바로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인터넷 사주

신한생명 인터넷 사주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주 서비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주를 비롯한 토정비결, 재물운, 애정운, 신년운세 등을 볼 수 있어 유용한데요.

무료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재미로 자신의 운세를 비롯한 각종 운을 점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주 포럼

사주포럼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으나 사주 전문 사이트로써 위의 두 사이트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상세 서비스는 유료 상품이나 무료 상품들만 살펴보아도 매력적이기에 무료 인터넷 사주 목록에 넣었습니다.

 


무료 사주 운세 궁합 바로가기

 

큰 일을 앞두거나 어젯밤 꿈자리가 뒤숭숭하여 불안하다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분 들이 행복하고 밝은 미래와 좋은 일이 있는 인터넷 사주 및 운세가 점쳐지길 바라겠습니다.


2022년(임인년) 삼재띠 / 대박띠 알아보기

 

삼재란 인간에게 9년 주기로 돌아오는 3가지 재난을 뜻합니다.

예로부터 삼재때는 걸음걸이조차 조심하라는 말이 있을만큼 우리 사회정서는 삼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아래링크에서 12가지 띠 중 2022년(임인년) 삼재에 해당하는 띠와 주의할 점 및 삼재 피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국민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알아보기

6차 재난지원금은 지난 2021년 10월 29일 전국민 100만 원 지급방안으로 처음 언급되었는데요.

 

현재까지 정리된 전국민 6차재난지원금에 대한 신청 정보를 알아보세요.


2022년 임인년 한해 모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