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금 환급받는 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각종 보험금 환급받는 법 알아보기

by 금융안전 도우미 2021. 9. 2.

각종 보험금 환급받는 법 알아보기

각종 보험금 환급 받는법 알아보기

우리는 살아가면서 기본적인 건강보험부터 자동차보험, 암보험 등 수많은 보험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납부한 보험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이들이 놓치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간편하게 보험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금 환급
 

생명보험협회 내보험찾아줌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조회하기 상속인 방문조회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분은 여기

cont.insure.or.kr

보험금 환급

위는 숨은 보험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내 보험 찾아줌'이라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보험금을 환급받아 보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 요구하는 양식을 입력하면 끝입니다.

 

입력하는 정보에 이상이 없다면 약 1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결과로 내가 가입중인 보험과 해지한 보험, 그리고 돌려받을 수 있는 보험금의 종류와 금액까지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환급은 물론이고 현재 내가 가입중인 보험이 합리적인 타 보험과 비교하였을 때 합리적인 상품인지까지 알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험금 환급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가입된 보험이 있다면 위 방법을 통하여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댓글